2025.09.19 (금)

검색창 열기

사회

㈜파라텍, 서산해미읍성축제 안전지킴이로 나선다.

소화기 & 파우치 100세트 후원

 

㈜한국탑뉴스 차복원 기자 | 서산문화재단은 9월 18일 오후,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파라텍(대표 박선기)과 소화기 세트 기탁식을 개최했다.

 

서산을 대표하는 강소기업인 파라텍은 3년 연속 연매출 2,000억원을 초과 달성하며 뛰어난 기술력과 경영성과를 입증해왔다.

 

특히 스프링클러헤드, 유수제어밸브, 차량겸용 소화기 등 다양한 소방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소방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서산해미읍성축제의 안전을 위해 ‘소화기 및 파우치 세트 100개(약 240만 원 상당)’를 후원하기로 했다.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서산문화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파라텍 김형동 부사장, 강형주 이사, 정균환 부장, 서산시 관광과 관계자,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와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형동 부사장은 “서산해미읍성축제가 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제의 안전을 위해 귀중한 물품을 기탁해주신 ㈜파라텍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서산시와 문화재단도 안전하고 품격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제22회를 맞는 서산해미읍성축제는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해미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며,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