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4 (수)

검색창 열기

사회

임실군, 전북도청사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행사 성황

고향사랑기부제, 2025 임실 방문의 해, 임실군청 SNS, 임실N치즈축제 홍보 시너지

 

㈜한국탑뉴스 차복원 기자 | 임실군이 지난 23일 전북도청사 1층 로비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행사를 열고 도청 직원 및 내방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와 임실군 알리기에 나서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임실군청 홍보담당관 직원들이 적극 나서서 ▲고향사랑기부제 제도 안내 ▲2025 임실 방문의 해 소개 ▲임실군 공식 SNS 홍보 ▲임실N치즈축제 홍보 등을 짜임새 있고, 다채롭게 진행됐다.

 

또한, 대표 답례품 시식‧시음, 답례품 전시, 홍보 리플릿 배부 등으로 기부자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카드섹션 퍼포먼스, 현장 기부자 경품 증정, SNS 구독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돼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함께하며 현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관영 도지사는“고향사랑기부제는 지역 발전을 이끌고 주민 복리 증진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중요한 제도”라며“임실군이 앞장서 기부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는 만큼, 전북도도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노홍석 행정부지사, 박정규 도의원, 김형우 건설교통국장 등 전북도 주요 관계자와 도청 내 임실군 향우 직원 4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아 응원했고, 임실군에서는 이진관 부군수가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군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기부자와 군민이 함께하는 참여형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향사랑기부제 확산과 지역 발전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또한, 이번 행사처럼 홍보담당관에 소속된 공보팀과 뉴미디어팀, 고향사랑팀, 임실방문의해 팀 등이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이뤄 임실군 전반의 홍보를 전문적이면서도 공격적으로 주도, 홍보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전북도청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가 더 많은 분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와 임실군의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소중한 기부금은 군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사업에 충실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