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월)

검색창 열기

울산

동구 민선 8기 제9대 취임 3주년 기념 주민과의 만남

 

㈜한국탑뉴스 송행임 기자 | 울산 동구는 민선 8기 제9대 취임 3주년을 맞아, 7월 7일 오후 3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주민 100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년간 추진해 온 59개 공약사업의 추진 상황을 주민들과 공유하고, 다양한 계층의 주민들과 진솔한 소통을 통해 구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주민들의 질의에 대해 구청장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통해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구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한편,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이외에도 ‘동구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과 ‘구청장에게 하고 싶은 한마디’ 등을 주제로 사연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주민들은 동구에서의 일상 속 소소한 추억을 공유하고 구정에 바라는 바를 진심 어린 목소리로 전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지난 3년간 어렵고 힘든 시기였지만 동구의 미래를 주민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하나하나 실천해 온 소중한 시간이었다. 지역 상권 활성화, 외국인 노동자와 주민들과의 상생 등 아직 동구의 현안들이 남아있지만 동구에 살고 있음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에도 늘 주민 곁에서 듣고, 함께 나아가는 구정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